top of page

VISION

첫째, “한 영혼을 찾아서” 누가복음 15장

둘째, "사망에서  생명으로” 로마서 3장

셋째, “상실에서 회복으로” 아모스 9장

​설립목적

성삼위 하나님께서 SKB TV(구원의 소리)모든 사역 위에 성령으로 운행하심으로 설립목적을 이루심

 

첫째, 전 세계 모든 민족과 열방에게 복음 곧 구원의 소리를 전하기 위함입니다.

둘째, 예수 그리스도는 인류의 구주가 되심을 전파하기 위함입니다.

셋째, 온전한 신앙으로 그리스도인들이 빛과 소금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함입니다.

넷째, 선교와 교육 구제의 사명을 감당할 수 있도록 신앙과 교양을 도모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함입니다.

다섯째, 세계 기독교방송사와의 네크워크 구축과 협력으로 복음방송을 땅 끝까지 전파합니다.

여섯째, 복음방송의 프로그램개발 및 콘텐츠를 보급하여 선교적 사명을 다합니다.

일곱째, 세계방송선교 문화 센터 설립하여 방송인들의 전문적 교육을 감당합니다.

그 후에 내가 내 신을 만민에게 부어 주리니 너희 자녀들이 장래 일을 말할 것이며 너희 늙은이는 꿈을 꾸며 너희 젊은이는 이상을 볼 것이며(And it shall come to pass afterward, that I will pour out my spirit upon all flesh; and your sons and your daughters shall prophesy, your old men shall dream dreams, your young men shall see visions:Joel 2:28)

Picture1_edited_edited.png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사도행전 1:8

"But ye shall receive power. after that the Holy Ghost is come upon you:

and ye shall be witnesses unto me both in Jerusalem, and in all Judaea,

and in Samaria, and unto the uttermost part of the earth."

Acts 1:8

MISSION STATEMENT

SKBTV(구원의 소리) 방송국의 비전을 규정하는 기본 원칙은“"대저 물이 바다를 덮음 같이 여호와의 영광을 인정하는 것이 세상에 가득하리라"(For the earth shall be filled with the knowledge of the glory of the LORD, as the waters cover the sea. Habakkuk2:14)“한 영혼을 찾아서”(눅15), “사망에서 생명으로”(롬3), “상실에서 회복으로”(암9)입니다.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 땅 끝까지 오직 예수 그리스가 전파되어 인류의 모든 백성들이 구원에 이를 수 있도록 SKBTV의 열망에 수반되는 방송기술부터 프로그램의 개발과 솔루션 혁신을 통해서 방송을 선도하며 글로벌 사회에서 창의적인 방송 리더로서 책임을 인식하고 주님과 방송국 그리고 청취자와 시청자 사이에서 복음을 전파하는데 앞장섭니다.

 

SKBTV는 모든 사람이 복음을 통하여 구원에 이르며 삶에 기쁨을 되찾고 그리스도 향기를 내는 감사의 미래를 만들고자 합니다. 이러한 목표를 이루기 위한 Initiative.로 3대 핵심 요소, MISSION, EDUCATION, MINISTRATION을 세워 추진합니다.

 

여호와의 영광의 지식 충만

호세아 선지자는 이런 말씀으로 백성들에게 하나님을 아는 지식을 촉구했습니다. “오라 우리가 여호와께로 돌아가자 여호와께서 우리를 찢으셨으나 도로 낫게 하실 것이요 우리를 치셨으나 싸매어 주실 것임이라 여호와께서 이틀 후에 우리를 살리시며 제 삼일에 우리를 일으키시리니 우리가 그 앞에서 살리라 그러므로 우리가 여호와를 알자 힘써 여호와를 알자 그의 나오심은 새벽 빛 같이 일정하니 비와 같이, 땅을 적시는 늦은 비와 같이 우리에게 임하시리라 하리라”

 

평화의 충만

전쟁이 있고, 다툼과 갈등과 폭력이 난무하는 이 세상에 하나님이 주시는 은혜와 평강이, 화해와 평화가 가득하게 될 것을 선포하는 것입니다. 전쟁과 싸움과 약탈과 포악이 온 세상을 덮을 때 세상은 끝나고 주님은 재림하실 것을 전하며 하나님의 평화가 임하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이 택한 모든 사람, 모든 종족, 모든 민족, 모든 나라가 복음을 듣고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게 합니다

 

구원 받는 자의 충만

하나님의 영광을 인정하는 것이 세상에 가득하리라고 선포하는 것은 SKBTV의 비젼입니다.

구원의 소리 방송은 열방을 향하여 이 소원을 가져야 하며 구원받는 자가 세상에 충만해야 합니다.

그래서 구원받는 자가 날마다 더하고, 온 세상에 하나님을 믿는 사람으로 가득해야 하며 이 일을 위해 SKBTV를 부르신 것입니다.

SKBTV는 모든 민족이 구원을 얻기까지 수고하여야 합니다.

이 분명한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데 SKBTV가 사용되고, 감당해야 합니다.

물이 바다를 덮음 같이, 그렇게 이제 우리가 세계와 열방을 향하여 나아가자!

하나님을 아는 '지식의 충만'과 전쟁과 테러가 없는 '평화의 충만', 그리고 '구원 받는 자의 충만'이 세계와 열방 가운데 가득 임하도록, 그리고 SKBTV가 이러한 사명을 꿈꾸고 소원하며 방송의 몫을 감당하도록 기도합니다.

Picture1_edited_edited.png

"대저 물이 바다를 덮음 같이 여호와의 영광을 인정하는 것이 세상에 가득하리라"

하박국 2:14

"For the earth shall be filled with the knowledge of the glory of the LORD,

as the waters cover the sea."

Habakkuk 2:14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