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영생 수2023년 12월 16일나는 영생 수배에서 흐르는 강영원히 마르지 아니하는생목마르지 아니하는생명수입니다 깊은 산 맑은 물토끼와 다람쥐,새들이 찾아와세수하고놀다가는옹달샘입니다. 마음의 정한 수로고난의 인생 골짝이에부디낀아픈 상처 씼어주고갈증을 풀어주는치유의 샘입니다. 이 물을 먹는 자마다다시 목마르려니와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나의 주는 물은 그 속에서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입니다여자가 가로되주여 이런 물을 내게 주사목마르지도 않고또 여기물길러 오지도않게 하옵소서.
나는 영생 수배에서 흐르는 강영원히 마르지 아니하는생목마르지 아니하는생명수입니다 깊은 산 맑은 물토끼와 다람쥐,새들이 찾아와세수하고놀다가는옹달샘입니다. 마음의 정한 수로고난의 인생 골짝이에부디낀아픈 상처 씼어주고갈증을 풀어주는치유의 샘입니다. 이 물을 먹는 자마다다시 목마르려니와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나의 주는 물은 그 속에서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입니다여자가 가로되주여 이런 물을 내게 주사목마르지도 않고또 여기물길러 오지도않게 하옵소서.
기쁨은 태초부터 있었습니다 기쁨은 태초부터 있었습니다. 창조의 첫 날 빛을 만드시고 보시기에 좋으셨습니다 좋다는 말은 ‘토브’인데 선하고 아름다우며 온전함을 뜻하며 행복과 기쁨을 가져온다는 의미입니다. 하나님 만드신 창조의 세계는 기쁨이 충만한 토브의...